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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

세부분야
  • 북러닝 2개월
    고객 만족을 위한 CS 마스터 되기.
    서비스기법
  • 북러닝 2개월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서비스의 법칙
    서비스기법
  • 북러닝 2개월
    기초부터 배우는 고객관계관리
    서비스기법
  • 북러닝 2개월
    쉽게 배우고 바로 적용하는 CRM 전략
    서비스기법
  • 북러닝 2개월
    고객 네트워크 시대의 고객만족 경영
    서비스전략
  • 북러닝 2개월
    고객만족(CS)을 통한 가치창출 전략.
    서비스전략
  • 북러닝 2개월
    직원과 고객이 모두 행복한 서비스 경영
    서비스전략
  • 북러닝 2개월
    고객 감동을 위한 서비스 경영 노하우
    서비스전략
  • 북러닝 2개월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최고의 서비스 원칙.
    서비스전략
  • 북러닝 2개월
    고객이 환호하는 고객 공감 전략.(종료)
    서비스전략
  • 북러닝 2개월
    성장 불변의 원칙, 서비스 이노베이션.
    서비스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