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찾기
비밀번호찾기
한진해운
교육과정ㆍ신청
과정목록
나의관심과정
나의학습장
수강신청과정
학습중인과정
학습완료과정
지식마당
전자도서관
도서요약서비스
신규 이슈화 영상
지식갤러리
유튜브큐레이션
고객마당
교육과정ㆍ신청
Home
교육과정ㆍ신청
과정목록
검색하기
수강신청기간이 아닙니다.
과정검색
도서검색
상세
검색
출간년도
출간월
상세검색
닫기
전체과정보기
전체과정보기
카테고리별
업무
리더십
경영
업종
경영
경영일반
인사조직
재무/회계
마케팅
영업
서비스
세부분야
전체보기
서비스기법
서비스전략
총 11개
의 과정입니다.
전체과정엑셀다운
북러닝
2개월
고객 만족을 위한 CS 마스터 되기.
서비스기법
상세보기
북러닝
2개월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서비스의 법칙
서비스기법
상세보기
북러닝
2개월
기초부터 배우는 고객관계관리
서비스기법
상세보기
북러닝
2개월
쉽게 배우고 바로 적용하는 CRM 전략
서비스기법
상세보기
북러닝
2개월
고객 네트워크 시대의 고객만족 경영
서비스전략
상세보기
북러닝
2개월
고객만족(CS)을 통한 가치창출 전략.
서비스전략
상세보기
북러닝
2개월
직원과 고객이 모두 행복한 서비스 경영
서비스전략
상세보기
북러닝
2개월
고객 감동을 위한 서비스 경영 노하우
서비스전략
상세보기
북러닝
2개월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최고의 서비스 원칙.
서비스전략
상세보기
북러닝
2개월
고객이 환호하는 고객 공감 전략.(종료)
서비스전략
상세보기
북러닝
2개월
성장 불변의 원칙, 서비스 이노베이션.
서비스전략
상세보기
홈
공지사항
나의학습장
학습문의
나의관심과정